post_img

콘테스트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

한적한 바닷가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 @헬로우씨

한적하고 조용한 바닷가 바로 앞 작은 까페에서의 커피 한잔 상상해보신적 있으신가요?
20180611_063804.jpg

20180611_063851.jpg

탁 트인 문암해변이 인상적인 [헬로우씨] 까페를 소개합니다.
20180611_063910.jpg

참 예쁜 까페 이름이죠?

Hello, Sea
안녕, 바다

이곳은 강원도 고성의 [문암해변] 에 위치한 까페로 내부에는 유럽 빈티지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.
20180611_063710.jpg

헬로우씨 까페 내에 모든 소품들 (접시, 커피잔) 은 모두 영국, 독일 등에서 가져온 고가의 빈티지 제품들이라고 해요.

뒤로 보이는 그림은 교토의 와이프 앤 허즈밴드 엽서랍니다.
20180611_063644.jpg

시원한 에이드 한잔을 주문하여습니다.

블루베리레몬에이드 6500원

20180611_063754.jpg

수제청과 탄산수를 따로 제공해주시는 점이 참 좋았어요.
20180611_063742.jpg

직접 담그신 달달한 블루베리청에 시원한 탄산수의 조합 너무나 완벽하죠 :D
20180611_063732.jpg

헬로우씨 까페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문암해변과 문암바위가 있어 잠시 산책을 다녀오셔도 좋습니다.

해변가에서 드실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로 판매중이세요.

창가로 보이는 바다와 귓가에 들리는 파도소리가 인상적인 헬로우씨 였습니다.
20180611_063532.jpg

*헬로우씨까페 옆에 헬로우씨펜션도 함께 운영중이니 참고하세요.
20180611_063516.jpg

플레이스헬로우씨
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ㅡ 70
rankrankrank사실은 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맛집

goodhello

헬로우씨 라길래 저 부르는줄 ㅋㅋㅋㅋ

파란 바다와 파란 하늘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멋진 곳이로군요

우리나라 같지가 않네요

$ 0.13
hjk96

아 우껴 ㅋㅋㅋ 너무 잼있으신 굿헬로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$ 0.00
gumagreat

너무 예쁜 카페이네요.너무 멀어요ㅠㅠ

$ 0.02
hjk96

고속도로가 뚤려서 그나마 괜찮아졌어요 ㅠ

$ 0.00
muksteem

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

$ 0.00
hjk96

오지는 비쥬얼

앋 ㅋㅋㅋ

$ 0.00
applemint

어머... 너무 아름다운 곳! ^^ 이런거 상상하고 주말에 강원도 즉흥여행을 떠났는데요. 1박2일 내내 비만 왔어요 ㅠㅠㅠㅠ

$ 0.00
hjk96

토닥토닥... 아고고 아쉬워라.. 애플민트님 여기 말고 고성 가진해변에 테일커피도 좋아여 다음여행에 꼭!! 날씨 쨍 하기를 ^-^

$ 0.00
tasteem-kr

banner-steemit-comment-light-v3.png

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@hjk9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.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,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. 행운을 빌어요!

$ 0.00
hjk96

@먹스팀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-90

$ 0.00
lee2

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. 댓글에 있는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-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. (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.)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://muksteem.com에서 이용가능하며,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.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.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! ^^

$ 0.00
eesa224

하 진짜 바다 보면서 차가운 아이스 커피 마시고 싶은 계절입니다 ^^비주얼이 너무 좋네요

$ 0.00
hjk96

조용해서 너무 좋아떠용 ㅠ ㅎㅎㅎ

$ 0.00
sonki999

저 카페 꼭 가봐야 겠어요 사진 너무 너무 예쁘네요^^

$ 0.00
hjk96

피크닉세트로 해변가서 드세요.

인생샷 가즈아!

$ 0.00
dmsqlc0303

넘 이쁘고 아기자기한곳~~ 더 멋진곳 먹스팀 많이 풀어주시와요 반형!!

$ 0.00
hjk96

대구거도 풀어야하는데.. 대구는 대기중 ㅋㅋㅋㅋ

크크큭

이쁜언니 이번주도 힘내용 ♡

$ 0.00
edwardcha888

카페 이름이.. 말씀대로 너무 이쁘네요~~ 이름만큼 음료도 장소도 정말 예술입니다~ 카페 창으로 보이느 바닷가 풍경이 더해져서.. 작은 카페가 작지 않은 느낌이 들 것 같네요~

$ 0.00
hjk96

한적하고 아름다운 경치가 좋은 까페였어요. (찡긋) 에드워드차님 감사해용 히힛

$ 0.00
kiwifi

저는 피크닉세트로 하겠습니다.

$ 0.00
hjk96

그쵸? 전 더워서 포기했는데... 날씨만 좋다면 진따 피그닉세트는 대박일듯해요 ㅠㅠㅠㅠ

$ 0.00
nhotaeryong

너무 좋네요.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. 😝

제 딸아이가 오늘 스팀잇 입문 했습니다. 기회 되시면 응원 부탁드립니다. ^^ https://steemit.com/kr/@feiroro/4wsdcq

$ 0.00
hjk96

네 응원하러 갈게용 ^-^

$ 0.00
nhotaeryong

제 딸아이 @feiroro 응원에 감사드려요. 좋은 하루 보내세요^^

$ 0.00
hjk96

그게 부모의 마음이지요 ^-^

$ 0.00
leeyh

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~ 테이스팀 1등 하시고, 스팀헌트도 꼭 1등 하세요^^

$ 0.00
hjk96

레오님의 응원에 몸둘바를 ㅠㅠ 감사합니다 (찡긋) 저도 늘 응원할게요 ♡

$ 0.00
leeyh

^___^

$ 0.00
yangpankil27

푸른 해변을 보며 마시는 커피...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

$ 0.00
hjk96

감사합니다. 나중에 기회되시면 다녀오세요 ^-^

$ 0.00
felixsuh

카페 마당 쿠션에 앉아서 하늘 바라보면 정말 좋겠네요^^

$ 0.00
hjk96

구쵸? 맥주도 한잔 하면서 말이죠 ^-^

$ 0.00
stylegold

와우!!!!! 진짜 와우!!! 대박 와우!!!

$ 0.00
hjk96

더할나위없는 칭찬이네요

우허허허...

감사합니다. 찡긋 ♡

^-^

$ 0.00
stylegold

음료수를 사진은 정말 대박.. 항상 느끼지만 반님의 사진은 정말 대박 입니다.

독거노인님과 여인들의 밋업 글에서 맛집도 완전 전문가라는 소식도 슬쩍 들었어요.ㅋㅋㅋ

$ 0.00
hjk96

다 사진빨이예요 (속닥속닥)

배고플때 먹으면 다 맛집이드래요!!! 히힛

$ 0.00
jbean

우와 풍경이 너무너무 좋네요! 저앞에 있는 마약쿠션에도 앉을수있는건가요 ㅎㅎ 가게된다면 저자리 찜콩하고싶어용

$ 0.00
hjk96

누워도되요 ㅋㅋㅋ 해질녘에 눕고 싶은 자리입니다 ㅋ

$ 0.00
kimegggg

믿고 보는 반님 감성 사진! 고성도 좋은게 많이 생겼군요 ㅋㅋ 4-5년 전에 자주 가던때에 비해 ㅋㅋ 으 이젠 운전할 엄두가 안나요 거기까지 ㅋㅋ

$ 0.00
hjk96

괜찮아요 고속도로가 생겨서 그래도 잘하면 두시간에 가던걸요 ^-^ 믿고본다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사실 김달걀님이 사진은 저보다 훨씬 잘찍으시는걸요!!

$ 0.00
raah

스팀잇 절대강자 반님께서 오셨군요 ㅎㅎㅎ 1등 기원드리며 미약한 풀봇!!! ㅎㅎㅎ 으로 응원드려요

오늘도 사진이 예술입니다. 가보고 싶어요

$ 0.00
hjk96

절대강자라는 말씀에 참 죄송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여기 말고도 고성에 가진해변 테일커피도 핫하답니다.

$ 0.00
kimsungmin

안녕하세요 반님, 아 정말 좋은 곳이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마음에 여유가 생기는 듯 합니다~~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^^ 감사합니다~

$ 0.00
hjk96

김성민님 이렇게 댓글로 인사드리니 너무 반갑습니다. 바쁜 월요일의 시작이네요! 화이팅입니다 ♡

$ 0.00
kimsungmin

네 ㅎㅎ 감사합니다~~ 화이팅입니당^^

$ 0.00
fur2002ks

창밖 바다 풍겨이 어찌 이렇게 예쁠까!! 저곳에선 독약을 마셔도 달콤할듯...ㅎㅎ 멋진 풍경 감사^^

$ 0.00
hjk96

독약은 아니되옵니다 전하~~~ ㅋㅋㅋㅋㅋㅋ

$ 0.00
dskim

시원하게 보입니다. 커피 한 잔의 여유 좋습니다.

$ 0.00
hjk96

감사합니다 ;D

$ 0.00
hyeonsoon

여기 정말 이뻐요... 아기자기하고... 바다 바로 앞에서 이렇게 있으면... 앉아있기만 해도 좋을듯...

$ 0.00
hjk96

낮에도 좋고 저녁에도 운치있고 좋을듯해요 ^-^

$ 0.00
rebok7856

경치와 카페 풍경이 일품이네요...잘 보고 가요~^^

$ 0.00
hjk96

감사합니다 (찡긋)

$ 0.00
reinjun

리스팀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~~ 좋은 소개 감사합니다 :)

$ 0.00
hjk96

앗!! 영광입니다. ^-^♡ 감사합니다.

$ 0.00
ribai

스팀헌트 테이스팀 캬 SMT 과도기적서비스에서 둘다 두각을 보이시는군영^-^

$ 0.00
hjk96

제가 이번주가 스팀잇을 한지 일년이 되는데요.. 꾸준히 포스팅하고 꾸준히 파워업한 덕분에 제 부족한 글과 행동에도 좋은 결과들이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. ㅜㅡㅜ 이웃분들에게 참 감사한 마음입니다. ㅠ

$ 0.00
allsale

이 기가막힌곳은.. 어떡해 찾으신거에요.. 오! 조개껍질 너무 귀엽네요

$ 0.00
hjk96

요즘 다들 참 센스가 많으세요. 저는 거의 인스타그램 도움을 받아요 ^-^;

$ 0.00
hyunkyuiii

바다전경이 너무 이뻐요 ㅠㅠ 이런데서 시원하게 음료한잔 마시면서 쉬면..으으...넘좋겠어요!

$ 0.00
lovehm1223

바다소리 철썩 철썩 들리는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힐링이 따로 없겠고만.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화이팅 ^.^

$ 0.00
haboyo

우와~ 여기 너무 좋은데요?^^ 바다보며 차한잔 하면 진짜 힐링될꺼 같아요~ 펜션도 같이 있다고 하니.. 함 가보고 싶은곳이네요

$ 0.00
tip2yo

제가 가장 좋아하는 힐링 방법! 저는 제주도 가서 뷰 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.ㅎ

$ 0.00
hjk96

저랑 같으시군요 ^-^

$ 0.00
junny

고성이었군요~ㅎㅎ제주도 같이 전망 너무 좋은데요^^

$ 0.00
hjk96

고성을 아시는분들이 꽤 있으시내요 ^-^ 전 이번에 첨 알았어요 ㅋ

$ 0.00
junny

강릉사람이기도하고 고성도 강원 지역이라서요 ㅎ가보진 않았습니다~^^

$ 0.00
gilma

우와! 저기 앉으면 해가나도 비가와도 눈이와도 바람이 불어도 이쁘겠네요!! 살고싶은 그림입니다.

$ 0.00
hjk96

여름바다.. 밤에 들려보고 싶은 곳이네요. 하늘도 보고요 ^-^

$ 0.00
sangjungsang

사진감사합니다

$ 0.00
hjk96

저도 감사합니다

$ 0.00
wooboo

뷰도 너무 좋네요!! 날씨도 너무 좋고 블루베리에이드도 시원해 보이고 좋은거 같아요 반님^^

$ 0.00
hjk96

뷰가 좋으니 가격도 이해가 되도라구요 ^-^

$ 0.00
energizer000

혼자만 알고 싶은곳 맞네요! 운치 있어요! 반님은 정말 아는 곳이 많군요 ㅎㅎ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! ㅎㅎㅎㅎ

$ 0.00
hjk96

ㅋㅋ 우리 이미 매일 만나는 스친 이잖아요 ^-^ 히힛

$ 0.00
hansangyou

저를 부르는군요. 쓸쓸한 어느날 오후 한 번 찾아가겠습니다.

$ 0.00
hjk96

쓸쓸한날도 좋을듯 합니다 ^-^

$ 0.00
orange5008

사진 이렇게 감각있게 찍으시기 있습니까^^ 바다 앞 편안한 곳이네요~ 집에서 마시는 듯한 건강한 음료까지~!!

$ 0.00
hjk96

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저는 좋았어요 심지어 사장님깨서도 자리를 거의 비우시... ^-^;;

$ 0.00
travelwalker

정말 그림같네요. 한국이 아니라 카리브해의 한적한 무인도 같은 느낌입니다 ^^ 고성이면 좀 멀긴 한데, 혹시 강원도 갈일있으면 기억했다가 들러봐야겠습니다 ㅎ

$ 0.00
hjk96

여기도 좋지만 고성 가진해변 테일커피도 핫해요 ^-^ 감사합니다.

$ 0.00
hyunny

문암에이런곳이있었군요ㅎ작년에도다녀왔는데 역시믿고보는반님발자취입니다!!^^

$ 0.00
hjk96

어머 여기 잘 모르시던데.. 혀니님 대단한 여행가이시네요 ^-^

$ 0.00
gghite

헬로우 군, 헬로우 양 할때 헬로우 씨인 줄 알았는데, 안녕 바다였네요^^ 블루베리청의 색이 너무나 멋져서 한참을 들여다봤습니다. 오늘은 바다 색보다 블루베리청의 보라색이 더 멋지네요^^

$ 0.00
hjk96

블루베리청 색이 정말 오묘한데 맛은 더 좋았습니다. ^-^

$ 0.00
ltk

이렇게 예쁜곳이 있었군요.. 감사합니다~~

$ 0.00
hjk96

감사합니다. ^-^

$ 0.00
tworld

여긴 또 어딘가요 ^^ ? 요즘 많이 놀러 다니시네요 !! ㅎ

$ 0.00
hjk96

다녀온곳이 너무 많아서요. 님처럼요 ㅎㅎ 감사합니다.

$ 0.00
sunnyy

아~ 그 헬로우씨가 아녔군요..;;ㅋㅋ 이름도 참 예쁘고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곳이네요!! 메인 사진 보고 해외 나가신줄 알았는데.. 유독 맑고 파란 하늘과 바다가... 요즘 울나라에선 보기 힘드니까요 ㅠㅠㅠㅠㅠ이흑

$ 0.00
hjk96

제주도 부럽지 않은 강원도 입니다. ^-^

$ 0.00
golfda

헬로우씨? IC, Mr. Hello 줄 알았짜나아~

$ 0.00
yhoh

멋진 곳이네요^^ 언젠가 이 근처를 가본적이 있습니다. 멀찍이서 보기만 하고 들어가지는 못했었는데 꼭 다시 가봐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$ 0.00
tailcock

커피는 이런 곳에서 마셔야 합니다. 탐&탐,스벅,엔젤리 이런 곳의 커피값이 왜 그리 비싼 지 이유를 모르겠네요.

$ 0.00
whatwelivefor

분위기에 가격이 더비싸도 될 것 같은데 참 착한 가격이네요 ㅎㅎ

$ 0.00
sojuvely

수제청 색깔이 너무 이뻐요 !!!!!!! =)

$ 0.00
hodolbak

뷰가 너무 좋네요^^ 블루베리레몬에이드가 참 시원해 보입니다. 잔도 잘 어울리고요^^

$ 0.00
jhani

아무래도, 차 몰고 어디든 다녀와야할 것 같습니다. 이러다가 진짜 여행병도져서 드러누울 것 같네요... 강원도 고성.... 바닷물도 깨끗하고, 조용하니, 힐링플레이스로 점찍어 놓겠습니다. ^^

$ 0.00
surfergold

풍경이 정말 감동입니다. 저런 곳에 잠시 쉬어 커피 한잔 하고 싶군요.

$ 0.00
jinuking

와 진짜 바다가 바로 보이네요!!! 진퉁이네요!!ㅎㅎㅎ 저도 올리긴했는데 바다가 좀 먼거 같아서 갑자기 양심에 가책이 ㅠㅠ 근데 그래도 파도소리는 들림요^^

$ 0.00
snackplus

가고싶은 장소로 찜해놔야겠습니다.~~~

$ 0.00